금융 info/주식 info / / 2021. 9. 11. 21:40

유승민 관련주 TOP 4

반응형

유승민 관련주

국민의 힘 대선후보 중 한명인 유승민 대선후보의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입니다. 과거 유승민 후보는 제 19대 대선후보로출마 하였지만 현재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 된 바 있습니다.과거 선거활동 당시 유승민 후보의 자녀인 유담님이 유승민 후보의 선거활동에 힘을 불어 넣어주면서 자녀분이 이슈가 된적이 있습니다. 현재 다른 쟁쟁한 대선후보들이 있지만 유승민 후보가 이번 대권에 재도전을 선언하면서 유승민과 관련 종목들 또한 가시화 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유승민 관련주로 어떠한 종목이 있는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승민 대권출마선언
유승민 대선예비후보


1.목차


1.대신정보통신(020180)

유승민 관련주 대신정보통신

대신정보통신은 주요사업내용으로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문 판매 및 용역업,정보처리 서비스업,음성정보제공 서비스업,데이터단순전송 서비스업 전산교육사업 정보통신공사업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시스템통합사업은 사용자의 환경과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정보시스템을 구축,운영하기 위하여 컨설팅, 분석, 설계, 개발 등을 종합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산업인데요.

이 대신정보통신의 경우 유승민 후보의 정치 인맥관련주로 엮이는 종목인데요. 유승민 후보님이 위스콘신대학교 대학원 경제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것이 대신정보통신 대표 또한 대학동문이라고 밝혀지면서  유승민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2.삼일기업공사(002290)

유승민 관련주 삼일기업공사

삼일기업공사는 국가 기간 산업이라 할수 있는 초정밀 플랜트 공사를 울산공단 및 여천공단내에 완벽 시공하는 건축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주요사업분야로는 GMP 시공사업,공장,연구소,병원,외국계기업의 발주공사 등이 있습니다.마찬가지로 삼일기업공사의 박종웅 대표가 위스콘신 대학원을 수료한 점이 주목받아 유승민 관련주로 편입되었습니다.


3.서한(011370)

유승민 관련주 서한

서한은 대구주택공사로 설립되어 대구를 기반으로한 중소건설업체입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의 아파트 공사 및 국제과학비지니트 벨트 등의 대규모 관급 아파트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도로와 교량,철도,지하철,환경 상수도시설 등의 모든분야에서 47여년 간 축척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많은 사업을 성공시키며 안정적인 경영기반을 확보한 기업인데요.

 

 

이 서한이 유승민 관련주로 주목받는 이유는 서한의 김진기 사외이사는 유승민 후보의 매형,유승민 후보의 고향인 대구에 위치한기업으로 엮이면서 유승민 관련주로 꼽히고 있습니다.


4.영신금속(007530)

유승민 관련주 영신금속

영신금속은 볼트,너트 금속기계 및 공구류 제조판매업을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입니다. 볼트,스크류,리벳 등의 단조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 국내외 자동차 전자기기,건축물 등에 약 1만 여종의 전문 특화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의지속적인 성장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매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또한 완성차 메이커의 내수 및 수출의 디딤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영신금속이 유승민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영신금속의 대표이사가 유승민 대표와 위스콘신대 대학동문이라고 밝혀지면서 유승민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과거 유승민 후보가 바른정당 당대표로 선출되었을때 큰 관심을 받았던 종목입니다.


유승민 관련주 TOP 4 마무리

유승민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미테마주의 경우 기업의 실적이나 성장성에 관계없이 주가가 급등락하는 편차가 심한 종목입니다. 자칫 잘못투자하여 큰 손실을 입을수도 있기 때문에 투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글은 정보성 글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사실을 명시합니다.

반응형

'금융 info > 주식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미무덤이 되어버린 부광약품  (1) 2021.09.30
추미애 관련주 TOP 5  (0) 2021.09.14
이재명 관련주 10 종목  (0) 2021.09.09
홍준표 관련주 TOP 9  (0) 2021.09.07
원전 관련주 TOP7  (0) 2021.08.31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