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info / / 2019. 11. 19. 20:58

이경규의 편스토랑 마장면 CU편의점에서! 구매 후기

반응형

요즘 엄청 핫한 ! 음식이죠 !

편스토랑에서 나왔던 이경규의 마장면!

얼마전 검색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1위를 달궜었죠.

 

나오자마자 CU편의점을 찾아 가봤었지만 못구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 들어가기전 CU편의점

들러 저녁거리를 찾다가

아니 이것은..

 

2개 남았길래  냅다 사버렸습니다 ㅎㅎㅎㅎ

가격은 하나에 3200원 이더라구요.

사진만 찍고 바로 뜯어봤습니다!

구성품을 보니 마장면소스와

중국당면같은 면으로 되어있네요.

그냥 냅다 소스를 부었죠!

소스가 약간 굳어 있어서 그런지 겉보기에는 약간...

하지만 저녁시간이여서 그런진 몰라도
냄새만 맡았을 뿐인데고소한 냄새가 쭉 올라오더라구요.

군침이 쫙~ 돌았습니다.

다른내용은 눈에 안들어오고 먹는방법만 눈에 들어왔습니다..

자 그렇게 전자레인지에 40초를 데우고 나서 !!

면을 잘비벼서!!

 

바로 쿰척쿰척 해보았습니다.

 

이경규의 마장면의 맛은 냄새 그대로 엄청 고소하고 

달달한 맛 입안을 맴돌더군요.

식감은 중국당면 보단 아니지만 쫄깃하면서 

면이 기성제품이지만 부드럽더군요.

 

계속 먹다보니 약간 고소한맛과 단맛이 계속 나다보니

거의 다먹었을 때 쯤엔 느끼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양을 설명하자면 3200원 치고는 좀 많이 적은 느낌?

 

다 먹고도 많이 부족했었어요.

하지만 저녁시간때라 다른걸 먹게되면 살이 붙을거 같고 ㅠㅠ

현재 체중을 조절을하고 있는터라 결정했습니다.

.

.

.

.

.

.

.

.

묻고 치킨으로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먹어보고 느낀 평으로는

어린아이 입맛이신 분들은 잘어울리실거 같고 

좀 색다른 맛이여서 처음은 먹어보겠지만 두번은 고려할듯 하네요.

 

두둑하게 배를 채운 이경규의 마장면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