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info / / 2021. 3. 10. 02:46

명품시계 롤렉스 가격비교 (feat.트레져러)

반응형

요즘 명품시계에 대한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시계마다 다르겠지만 명품시계라는 것은 고가의 시계를
뜻하며 시계 하나하나의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시계의 가격을 꼼꼼하게 비교하고 이것이 진품인지 가품인지 꼭 확인해야하는 사항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발로 뛰어 명품점을 찾아가거나 인터넷으로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보며 자신이 사고자
하는 명품시계를 하나하나 찾아보아야 합니다. 물론 자신이 직접 발로 뛰어 다니는 것보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는 것이 훨씬 
쉬운방법이지만 그것이 진품일지 가품일지는 확인할 길이 애매모호 합니다. 또한,이러한 것을 이용해 시계의 가격과 상태가 좋지않은 시계를 판매하는 곳도 종종 발견어 부정적인 시선과 투명성과 유동성이 사라지는 상황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악순환을 개선, 명품시계 가격비교를 쉽게 확인할수 있는 중개 플랫폼이서서히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 중 한달에 약 30만명 정도 방문하는 국내 최대 명품 시계 거래플랫폼"트레져러"에 대해서 소개를 할 예정인데요.


파인워치 중개 플랫폼'트레져러'


트레져러에서는 AI를 이용하여 실시간 국내외 매물을 분석하여 가장 적절한 시장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국외 유명시계 거래소의 데이터,옥션,G마켓과 같은 오픈마켓 심지어 개인간의 거래글을 분석하여
실제로 거래가 이루어지는 가격을 유추하여 명품시계 가격비교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어 예비구매자들에게 불편함 줄이고 신뢰성을 확보하고자 하는 목적이 두드러집니다. 

그렇다면 "트레져러"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1.명품시계 가격비교 사이트"트레져러"

위에 이미지는 현재 트레져러에서 확인할수 있는 롤렉스 시계의 종류,가격을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가격의 경우 빈티지(리셋)매장에서 판매하는 가격을 기준으로 하여 시계판매사이트,직거래,게시판 해외거래사이트인
Kakaku,chrono24에서 이루어지는 직거래가 중고 리테일 가격을 지속적으로 일일 20,000+a 매물정보 및 거래 데이터를 분석하여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하여 시계별 과거의 가격 데이터 뿐만 아니라 현재판매 가격을 도출, 및 트렌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롤렉스시계에 대해서만 취급을 하는것으로 보이지만 빠른시일내에 추가적으로 다른 명품시계 또한 등록이 될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신이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은 시계를 클릭하면 판매처 정보를 확인해보면 업체별 가격을 확인할수 있으며

유선으로 연결을 하여 시계에 대한 문의를 할수 있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시계의 경우 시계전문 리셀 개인사업자 및 인스타그램상에서 웹사이트 없이 판매하고 있는 업체들에 대한 매물또한 검수를 진행하여 등록이 되어 보여지기 때문에 더욱 다양한 시계를 볼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2.명품시계를 판매하는 개인사업자를 위한 "트레져러 파트너 프로그램"

 

트레져러에서는 명품시계를 판매하는 개인사업자들을 위한 "트레져러 파트너 프로그램"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트레져러 파트너 프로그램 회원가입 시에 제공되며 명품 중고 시계 거래에 필요한 다양한 시세 데이터 및 시장 분석자료를 제공받아  매일 변동하는 시계의 가격시세를 빠르게 확인할수 있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대비할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추가적으로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지원하고 있는 내용은 아래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3.트레져러 파트너 프로그램  혜택

트레져러 파트너 프로그램 혜택은 현재 4가지 이며 추후 다양한 인프라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위에서 다룬 시장분석 자료에 대한 내용을 제외하고 3가지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판매물건 무료 홍보 및 업체 랭킹 등록


파트너로 등록된 점포에 한하여 트레져러 홈페이지에 자신의 물건을 노출시켜 자신의 웹사이트로 유입시킬수 있습니다.

 

2.재고 담보 대출

 

트레져러 파트너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다면 자신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시계를 담보로 대출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정말 낮은 이율과 최대 5억원까지 대출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혹여 고객이 담보대출을 요청한다면 고객의 시계를 등록하여 대출을 대신 요청할수 있습니다.

 

3.물품관리 시스템

 

매장의 물품을 편리하게 관리할수 있는 온라인 클라우드 시스템을 통해 매장에서 소유하고 있는 재고의 실시간 시세 및 재고를
관리할수 있습니다.


마무리

주관적인 견해로 명품시계에 관심이 있는 예비 구매자와 시계를 판매를 하고자 하는 개인사업자 들의 니즈를 포착하여
잘 곁들인 시계 중개 플랫폼입니다.

먼 과거와는 다르게 시계는 현재를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사치품,고가품을 넘어 사업성을 띄는 아이템으로 발전해왔습니다.

매년 꾸준히 국내 수입시계 시장의 규모는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빈티지 중고 명품시계를 다루고 있는 분들이라면
트례져러에서 이용할수 있는 혜택에 대해 고려해볼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