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소액대출 무서류로 가능한곳 모바일 인터넷으로

반응형

간편소액대출 무서류로 가능한곳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주변지인들에게 빌리지 못한 경우 대출을 알아보아야 합니다. 하지만 급한마음에 평정심을 잃어 불법업체나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에 아무리 소액이라도 한들 많은 이자를 내고 갚아야 하는 상황이 찾아올수 있는데요. 요즘에는 2금융뿐만 아니라 1금융에서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소액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대출상환이나 이자관련하여고금리로 소액대출을 이용하지 않으셔도 되는 상황입니다. 더군다나 소득이 잡히지 않는 경우에도 일정조건에만 해당이 된다면 별도로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휴대폰이나 인터넷으로 공인인증서를 통하여 간편하게 소액대출을 이용할수 있기 때문에 시간상으로도 절약되고 주말에도 소액대출을 실행해주는 금융권들이 있어 관계없이 이용할수 있어 용이 합니다.

 

그렇다면 간편 소액대출이 가능하며 무서류로 가능한 은행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목차


간편소액대출 관련 글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 은행 top 4
무서류 주부대출이 가능한곳은?
2금융권 무직자 대출이 가능한곳은 어디?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실적많으로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하다?
모바일 대출로만 대출이 가능한곳 알아보기

1.간편소액대출 실행 전 체크하기

간편 소액대출 전 체크하기

먼저 이러한 소액대출을 이용하기 전, 무서류로 진행을 한다고 하더라도 심사를 통해 대출이 실행되는 사항들 입니다.실질적으로 절차는 간단하지만 본인인증은 준비를 하셔야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공인인증서를 모바일이나 인터넷에 미리 구비를 하셔야 합니다. 물론 경우에 따라 다른 서류를 요구할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몇몇 대출의 경우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이 가능한 여부도 체크해 놓으면 대출을 알아보는데에 있어 훨씬 간편하게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2.무직자는 어떻게 소액대출 이용이 가능한가?

무직자는 어떻게 소액대출이 가능한가?

한가지 의문을 가질수 있는 주제입니다. 무직자는 어떻게 소액대출이 가능한 것일까요? 실질적으로 대출을 할때 심사를 통하여 소득,부채에 대한 각 은행의 기준으로 대출을 취급하고 있찌만 연체정보나 기존의 신용에 따라 무직자여도 충분히 대출을 실행할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액으로는 대출이 가능하지만 일반적으로 높은한도의 대출은 어려운 것처럼 각 은행에서 무직자들기반으로 최소의 대출요건을 요구하기 때문에 무직자분들도 이러한 소액대출이 가능한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니 1금융권에서취급하고 있는 소액대출이 불가할수 있으니 2금융권 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간편소액대출도 함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한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소액대출은 쏠편한 포켓론 입니다.실질적으로 연소득 3500만원이하 이지만 본인명의의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어 일정 실적이 있다면 대출이 가능할수 있습니다.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 부터 최대 500만원으로 개인별로 차등적용되며 대출금리는 최저 3.94% ~ 5.74% 입니다. 상환방법은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1년, 원금균등분할상환 1년 또는 2년으로 적용 됩니다.


4.신한은행 비상금 대출

신한은행 간편소액대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의 또 다른 소액대출인 비상금 대출 입니다.

서울보증보험 증권 발급이 가능하고 보증보험내 신용등급 1 ~ 5등급 만 19세 이상이며 KCB기준 631점 이며 연체나 신용에 대한 부정적인 이력이 없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50만원에서 200만원으로 마이너스통장 대출인 만기일시상환  1년으로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4.35%로 만기일시상환 0.5%금리 적용으로 4.85%로 적용됩니다.

 


5.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하나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소액대출인 원큐비상금 대출입니다. 마찬가지로 직업소득 관계없이 서울보증보험 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에서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최저 5.47%로 적용,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1년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나원큐 소액대출의 경우 모바일로 대출신청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2금융권 간편 소액대출

 

6.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 간편소액대출 스피드론

SBI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스피드 론 입니다.대출대상으로는 만 20세 이상 내국인으로 신용점수 나이스 기준 350점 이상,대출한도는 100만원 ~ 500만원입니다. 대출금리의 경우 연 16.4% ~ 19.9%로 적용되며 상환방법으로는 대출금액 350만원 이하 12개월 ~ 24개월, 대출금액 400만원 이상은 12개월 ~ 36개월로 적용됩니다.

 


7.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사이다뱅크의 소액대출인 비상금 대출입니다.대출대상으로는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며 신용점수 나이스기준 361점 이상일 경우 대출 대상에 부합됩니다.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으로 대출금리는 6.9% ~ 16.5%로 적용, 상환방법은 원리금분할상환 1~3년으로 적용됩니다. 사이다뱅크의 경우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만 대출이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8.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키위뱅크에서 취급하고 있는 소액대출인 비상금 대출 입니다.

대출대상으로는 만 20세 이상 내국인 이며 KCB기준 475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한도내 최대 2계좌로 대출이 가능하며 50만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8.9% ~ 19.4%로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1년으로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키위뱅크 어플을 통해서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9.신용도,보증보험증권 발급이 안될경우 통신등급 대출

간편 소액대출 또 다른 방법

만약,연체이력이나 부정적인 경우는 없지만 신용도나 보증보험증권 발급이 불가능할 경우 대출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통신등급 산출로 대출을 진행하는 은행이 있는데요. 농협과 우리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소액대출의 경우 일반적인 마이너스 통장대출 방식인 비상금 대출이지만 대출 심사기준을 본인명의의 통신등급으로 산출하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도 함께 살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무직자도 가능한 통신등급 대출 가능한곳 알아볼까요?

무직자 분들이 대출을 알아보고자 할때 보통 대출의 심사 자체가 신용을 보고 하는 대출상품이 많아 대출을 알아보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통신등급 산출로 대출을 실행할수 있는 대출상품에

free-lifer.tistory.com


간편소액대출 무서류로 가능한곳 모바일 인터넷으로 마무리

간편소액대출 무서류로 가능한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예전과 같이 대출에 대한 문턱이 많이 낮아진 상태 입니다.또한 번거로운 심사절차 또한 전자금융의 발전으로 인하여 매우 편해진 상태 입니다. 이만큼 대출이 쉽게 와닿지만 꼭 대출을 진행하실때는 상환계획을 철저하게 상환하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싶습니다. 대출이 만약 연체가 된다면 아무리 좋은 조건의 대출을진행했다 한들, 추후 신용점수 하락과 신용이력이 남길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쉬워지고 소액대출이여서 금액이 작다고 한들,방심은 금물 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