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은?

반응형

키위뱅크는 KB저축은행에서 만들어진 모바일뱅크로 금융상품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그 중 무직자도 실행할수 있는 대출이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인데요.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키위뱅크 어플을 통하며 한도조회를 통하여 간편하게 이용할수 있는대출입니다. 더군다나 무직자처럼 소득이나 증빙이 잡히지 않는 주부 또는 소득이 일정하지 않은 프리랜서 그리고 그다지 높지 않은 신용평점을 요구하기 때문에 긴급자금,소액대출이 필요할때 한번 체크해보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그렇다면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직업,소득에 관계없이 키위뱅크의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을 충족 하는자
  • KCB개인신용평점 475점 이상인 자

부결사유로는 연체이력이 있거나 신용도상의 문제가 있는 경우 대출이 불가할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2.대출한도 및 금리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한도 및 금리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의 대출한도와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 단위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한도는 300만원입니다.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의 경우에는 한도내에서 최대 2개의 계좌로 대출을 실행할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계좌를 분할하여 용도에 맞게끔 이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8.9% ~ 최대 연 19.4%로 적용됩니다. 산출기준은 기준금리+가산금리로 적용되며 기준금리 적용은조달원가 등으로 적용,가산금리의 경우 대출을 신청하는 개인의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연체시 발생하는 연체금리는 약정이자에 연체가산 이자율 3%로 적용 됩니다.


3.대출기간 및 신청방법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대출기간 및 신청방법

대출기간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대출이기 때문에 만기일시상환으로 적용, 사용한금액에 대한 이자 납입 후 만기일에 원금까지 상환됩니다.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에 의한 수반되는 부대비용은 없습니다.

 

신청방법은 따로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 어플"키위뱅크"를 통하여 대출을 신청할수 있습니다.

  1. 본인확인
  2. 한도,금리 조회
  3. 정보입력
  4. 대출약정
  5. 대출금지급

필요서류로는 인증을위한 신분증을 필요로 하며 365일 신청이 가능합니다.(23:20 ~ 24:10 점검시간)


4.주의사항 1금융권 비상금대출 먼저 체크하기(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키위뱅크는 실질적으로 2금융권에 해당하기 때문에 한도가 적더라도 대출금리가 1금융권 보다는 높은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키위뱅크를 알아보기 전 1금융권에 해당하는 비상금 대출을 우선적을 알아보는것을 권장드리는데요.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의 경우 최저금리가 3.61%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최대금리 또한 8.47%로 적용되기 때문에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보다 저렴한 금리로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1금융권의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의 심사를 먼저 진행한 후 대출이 부결이 날 경우 추후 차선책으로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을 순차적으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은? 마무리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적은금액일지라도 대출이기에 꼭 상환계획을 세우신 다음 대출에 대해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