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피탈 무직자도 가능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자격조건은?

반응형

롯데캐피탈은 여신금융전문회사로 대출에 대하여 여러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 중 롯데캐피탈에서 우리가 조금은 생소할수 있는 대출인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는데요. 이 대출상품은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신용카드에 대하여 사용실적이 잡히는 경우에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이는 별다른 소득이나 증빙여부를 심사하지않아 서류 또한 복잡하게 준비할 필요가 없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1금융권에서 대출이 불가한 경우에 이러한 대안상품이 있다는 것을 알려 드리면서 이 롯데캐피탈의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캐피탈 로고

 


1.목차


글쓴이 강력 추천글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 은행 TOP 4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총정리

 

무직자도 가능한 통신등급 대출


1.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에 대한 요건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상품명은 엘론입니다. 일반적으로 직장인 분들도 이용할수 있는 대출인데요.직장이없는 분들 또한 4대보험 관계없이 신용카드 사용실적 및 본인소유의 부동산 증빙 시 최대 6천만원까지 담보설정없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신용카드 실적에 대하여 심사기준은 최소 1년을 초과한 이용한 실적이 확인 되어야 하며 연체되었다면 연체 기간 이후의 사용실적에 대한 1년 초과기준에 대한 사용실적을 가지고 심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2.대출금리 및 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에서 6000만원 입니다. 여기서 신용카드 실적으로 심사를 진행한 경우 300만원 부터 4500만원까지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6년 1년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금액에 따라 다르게 기간이 다르게 적용될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대출금리는 최소 7.1% ~ 18.9%로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외 대출취급 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면제되며 중도 상환 시 약정기간에 따라 최대 2%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3.제출서류 및 주의사항

대출신청 시 준비해야할 사항으로는 대출신청서,신분증,주민등록등본 및 재산서납입증명(부동산 확인 시),주의사항으로는 연체대출이나 신용도가 낮을경우 대출이 불가할수 있으니 이점 참고 바라며 대출 신청 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한 다음 대출에 대해서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직장인 분들께서 이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을 실행하고자 하는 경우 신용카드 실적이 없어도 건강보험 납부실적으로 심사를 진행하여 여부를 따지기 때문에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직업,소득이 없는 경우에 유용하게 이용할수 있는 대출로 보입니다.하지만 이외에도 여러대출상품들을 비교하여 본인에게 조금 더 유리한 조건의 대출을 찾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