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반응형

 

여성 무직자 대출은 보통 주부를 대상으로 이루어진 무직자 대출이 많습니다. 주부 뿐만 아니라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여성의경우
무직인 경우에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생길수 있습니다. 사실상 은행에서 남성,여성 구분없이 무직자 대출을 서비스 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무직자 대출을 알아볼수 있지만 특정 금융회사에서는 여성을 타겟으로한 레이디론,즉 여성 대출을 취급하고 있는
금융권 회사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여성 무직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목차

 

주부여성 무직자 대출

 

일반 여성 무직자 대출

 


1.ok저축은행 주부대출

OK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여성 무직자 대출은 주부를 대상으로한 대출입니다.
최대한도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만 30세 이상의 기혼여성인 경우에 대출이 가능합니다.
연체 불건전대출이 있는 경우 대출취급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5년으로 설정할수 있으며 대출금리는 연 17.9% ~ 23.9%로 개인별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신청 시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필요로 합니다.

 


2.웰컴저축은행 주부대출

웰컴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주부여성 무직자 대출 입니다.
이 웰컴 또한 만 30세 이상의 주부이어야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 개인별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5.9% ~ 19.9%로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기간은 6개월에서 5년 단위계약이며
대출실행 시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주민등록 초본을 필요로 합니다.


3.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누구나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수 있는 무직자 대출인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입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신용거래이력에 문제가 없는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 건별대출이며
대출한도는 최대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만기전에 연장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이용하고 있다면 간편하게 대출을 실행하여 이용할수 있습니다.

 


4.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사이다뱅크는 SBI저축은행의 모바일은행 입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업,소득관계없이 만 20세 이상 내국인 및 신용평점 361점 이상인 경우 대출대상에 부합됩니다(NICE신용정보기준)

대출금리는 최저 6.9% ~ 최대 연 16.5%로 고정금리로 적용 됩니다. 대출기한은 1년부터 3년으로 적용됩니다.대출신청방법은 카카오뱅크처럼 사이다 어플을 통하여 대출을 신청할수 있습니다.


마무리

여성무직자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주부분들께서는 2금융권외에도 1금융권에서 취급하고 있는 주부여성무직자 대출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주거래은행을 확인하여
대상은행에서 주부 무직자 대출을 취급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금융권 대출금리가 저렴하기 때문에 윗 단계에서부터 찾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일반 여성 무직자 대출을 찾는분이라면 비상금 대출,통신등급 대출 등 1금융권에서 낮은
금리로 대출을 취급하고 있는 곳이 있기 때문에 한번 세세하게 확인해보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확인 해봐야 하는 꿀정보

무직자도 가능한 통신등급 대출 가능한곳은?

 

1금융권 주부대출 가능한곳 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