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 / 2020. 11. 12. 01:01

흥국생명 보험계약대출 자격조건은?

반응형

 

 

흥국생명 보험계약대출

흥국생명 보험계약대출은 흥국생명에 보험이 가입이 되어있다면 일정금액이상 해약환급금 범위 내에서 

대출을 실행할수 있습니다. 보험계약대출의 장점 중 하나는 우리가 일상 중 긴급자금이나 목돈이 필요하여 

대출을 알아볼때 신용등급 또는 대출부결의 경우 목돈을 마련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보험가입자 중 보험계약대출상품에 부합되는 조건이라면 신용등급 영향을 끼치지 않고

기존의 보험은 유지하고 상환만 제대로 이루어진다면 대출을 실행할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흥국생명의 보험계약대출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잠깐! 꼭 읽어봐야 하는 글

 

보험계약대출이란? 신용등급 떨어질 고민 없이 !

목돈이 필요하거나 긴급자금이 필요할때 어디서 돈을 끌어올지 고민 해보셨을 겁니다. 중금리 고금리의 대출은 금리가 너무 비싸고 신용등급 하락 에도 영향을 끼치기 떄문에 자신이 들어놨던

free-lifer.tistory.com

 

 

무직자도 가능한 통신등급 대출 가능한곳 알아볼까요?

무직자 분들이 대출을 알아보고자 할때 보통 대출의 심사 자체가 신용을 보고 하는 대출상품이 많아 대출을 알아보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통신등급 산출로 대출을 실행할수 있는 대출상품에

free-lifer.tistory.com


1.목차

  1. 흥국생명 보험계약대출

  2. 대출대상

  3. 대출금리

  4. 이용방법

1.흥국생명 보험계약대출

 

흥국생명 보험계약대출

흥국생명 보험계약대출 혜택 

흥국생명 보험계약대출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기전 대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금이 필요할때 흥국생명에 계약되어 있는 보험이 있다면 보험 해약환급금 범위 내에서 대출을 실행할수 있습니다.

이때, 보통 대출의 경우 신용조회 및 대출에 필요한 서류 등 여러 대출에 있어 중요한 절차가 필요한데요.

 

 

 

 

 

 

그렇다면 어떠한 보험상품과 흥국생명 보험계약대출을 실행하기 위해선 어떤 자격이 필요할까요?


2.대출대상

 

흥국생명 보험계약대출 대출대상 및 대출한도

대출대상으로는 흥국생명 보험가입자로 일정금액이상 해약환급금이 발생하는 개인 이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정도 보험가입기간이 긴 개인이라면 보험계약대출에 대해 유리합니다.

대출금액으로는 해약환급금의 97% 이내로 대출을 실행할수 있으며 이것은 각 보험상품별로 차등적용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대출금리

 

흥국생명 보험계약대출 대출금리

흥국생명 보험계약대출의 대출금리로는 2종류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 연동형:공시이율+1.5% (여기서 공시이율이 최저보증이율보다 낮을 시,최저보증이율이 적용됩니다.)
  • 확정형:예정이율+2.6%

 

대출기간은 보험계약기간내에 대출이 가능하며 연금보험의 경우 연금개시전까지 대출기간이 적용됩니다.


4.이용방법

흥국생명 보험계약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은 콜센터/ARS 유선문의로 통해 보험계약대출을 상담 및 신청할수 있으며

흥국생명 영업점을 방문하여 대출에 대하여 알아볼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일 간편하게 이용할수 있는 흥국생명 홈페이지 및 모바일어플을 통하여 대출신청을 할수 있는데요.

어떠한 방법을 이용하든 대출을 실행하기전 흥국생명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상품에 대해 체크해보시고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대출을 실행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흥국생명 보험계약대출 이용방법

 

 

꼭 참고해야 하는 글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어떻게?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