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 / 2020. 10. 30. 20:20

키움저축은행 로딕알파신용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반응형

키움저축은행에서 신용대출 상품을 많이 취급하고 있습니다만 대출한도와 대출금리에 대하여 한도는 많게,

금리는 저렴한 대출 상품인 키움저축은행의 로딕알파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신용대출은 근로소득이 확인이 되어야 실행할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집마련 대출,담보대출을 제외하고 나서는 근로소득으로 인하여 대출한도가 제일 높은 상품은

신용대출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직장인 분들도 상황에 따라 급하게 자금이 필요할때 신용대출 상품을 이용하는데요.

 

그렇다면 키움저축은행 로딕알파 신용대출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목차

1.키움저축은행 로딕알파 신용대출(대출자격)
2.대출한도 및 대출금리
3.대출금리 및 상환방법
4.대출관련비용(수수료,부대비용)

1.키움저축은행 로딕알파 신용대출

키움저축은행 신용대출인 로딕알파 대출에 대해서 대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대출인 만큼 근로소득이 확인 가능한 직장인 또는 프리랜서가 대출대상에 속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 이내이며 대출금리는 최소 6.9%이며 대출한도 대출금리 모두 개인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되기 때문에 다를수 있습니다.

키움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한도 조회 및 대출신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키움저축은행 로딕알파 신용대출의 자세한 정보는 어떻게 되는지 아래에서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2.대출한도 및 대출기간

직장인 및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한 키움저축은행 로딕알파 신용대출의

대출한도는 최저 200만원 ~ 최대 5천만원,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72개월로 적용할수 있습니다.

한도가 최저 200만원이기 때문에 소액으로 대출을 이용하기에도 용이합니다. 


3.대출금리 및 상환방법

대출금리와 상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6.9% ~ 최대 연 19.9%로 적용되며 연체시 발생되는 금리는 약정금리 +3%로 부과됩니다.

상환방법으로는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이며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후취 형식으로 적용 됩니다.

대출금리는 개인마다 다르게 적용되며 연체이자율은 최대법정금리인 24%이내 입니다.


4.대출관련비용(수수료,부대비용)

중도상환수수료는 2% 이내로 2년이 경과되면 면제 됩니다.

최대 대출한도가 5000만원 이하이기 때문에 인지세는 발생되지 않습니다. 대출수반시 발생되는 부대비용 또한 

면제 됩니다.

 


5.대출심사 시 신용도가 높게 평가된다면?

키움저축은행에서는 대출을 실행하고자 하는 직장인의 경우 신용이나 소득이 우량한 4대보험을 가입했다면 

로딕알파신용대출 외에 키움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키움 중금리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해서도 체크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키움 중금리 직장인 신용대출

키움 중금리 직장인 신용대출은 6개월 이상 재직중인 4대보험 가입한 직장인대상으로 중금리 대출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5000만원 이내로 로딕알파 신용대출과 동일하지만 대출금리의 경우 최저 5.9%가 적용이 되기 때문에

신용도가 높고 대출 심사 시 높게 평가되었다면 더욱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실행할수 있습니다.


6.마무리

키움저축은행 로딕알파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직장인의 경우 1금융권을 통하여 신용대출을 통해 최대한 저렴한 금리로 이용하는 것이 제일 바람직한 대출이지만

1금융권에서 대출이 부결될 경우 2금융권인 캐피탈,저축은행에서 대출을 알아볼수 있는데요.

저축은행사에서도 신용등급이 높고 심사 시 높은한도와 낮은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다면 저축은행 신용대출도 

한번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더욱 더 자세한 내용은 키움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