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 / 2020. 10. 23. 01:16

소액대출 300만원 자격조건

반응형

사회에서 생활하고 살아가는것에 있어서 제일 중요하고 기본바탕이 되는 것은 돈이죠. 

하지만 돈이라는 것이 있다가도 없다가도 하는 것이 돈 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어떠한 이유 때문에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할때 우리는 보통 은행을 통해 대출이라는 상품으로 

목돈을 마련하기도 합니다. 근데 왜 300만원 대출 이라는 키워드를 제목으로 썼을까요?

 

그 이유는 아래에서 부터 차근차근 나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점으로 300만원 대출과 300만원 선으로 대출이 가능한 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목차

1.300만원 대출
2.SBI저축은행 스피드론
3.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대출
4.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5.카카오 비상금 대출

1.300만원 대출

 

소액대출 또는 300만원 대출 이상일 경우 채권자의 입장에서 채무자의 소득 직장과 같은 상환능력에 대해서

여부가 확인 되어야 합니다. 만약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소득이 있고 부채상환능력이 된다면 대출한도는 더욱 높게

적용이 될것 입니다.하지만 반대로 직업이 없고 소득이 측정이 되지 않아 부채상환능력을 제대로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대출금액이 더욱 더 필요할때 대출은 불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300만원 대출은 무직인 주부,학생 소득이 일정하지 않는 프리랜서,자영업자의 경우에 300만원 대출 뿐만 아니라 소액대출에 대해서 용이하게 알아보실수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300만원 대출이 가능한곳은 어디일까요?


1.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은 빠르게 입금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신청대상:만 20세 이상 내국인

약정금리:18.8% ~ 23.4%

대출한도:100만원 ~ 500만원

 

대출자격조건은 위와 같으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대출금액한도별로 대출상환기간이 다릅니다.

또한 취급수수료,만기연장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 시 발생되는 금액은 2.0% 입니다. (원리금균등상환 2년이내 상환시)

대출 시 필요서류로는 신분증 사본이 기본서류이며 추후 추가서류제출이 필요할수 있습니다.


3.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대출은 SBI저축은행의 모바일 기반 모바일뱅크입니다.

마찬가지로 소득,직업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기준,만 20세 이상일 경우 대출대상에 속합니다.

대출은 마이너스통장대출이며 사용한 만큼 추후 상환되는 방식인 한도대출입니다. 

대출금리는 6.9% ~ 16.5% 고정금리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 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 상환방법으로는 만기일시상환이며 사이다뱅크 어플을 통해 대출을 신청할수 있습니다

 


4.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농협이 1금융권이기에 대출금리가 저렴한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 대출상품은 통신등급 산출로 대출심사가 이루어지며 대출대상으로는 이통통신3사로 본인명의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고 만 19세 이상 내국인일 경우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300만원이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2.73%로 변동금리로 적용되며 개인마다 대출금리는 달라질수 있습니다.

수수료 또한 면제이며 대출실행 시 필요서류 또한 없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공인인증서가 인증이 되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5.카카오 비상금 대출

카카오 비상금 대출로 1금융권 인터넷은행 카카오뱅크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300만원 최저금리는 연 3.18% 체크카드로 간편하게 출금할수 있다는 점이 용이한데요.

대출자격조건으로는 만 19세이상 내국인 연체,부도내역,회생,파산,면책 등 신용도 판단정보에 이상이 없어야 합니다.

마이너스 통장대출이며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 ~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으로는 1년 입니다.


6.마무리

300만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은행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300만원 대출의 경우 무직,주부,소득이 일정하지 않는 분들께 유용한 대출이며 대출을 실행할때 한번 더

고려해보시고 자기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찾아 세세하게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