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 / 2021. 10. 27. 10:17

페퍼저축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은?

반응형

페퍼저축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은?

페퍼저축은행은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 4위로 꽤나 인지도가 있는 금융기업에 속합니다. 일반적으로 2금융권인 저축은행에서의 대출금리가 1금융권에 비해 높은 편이지만 페퍼저축은행 신용대출의 경우 신용점수만 우량하다면 비교적으로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데요. 이 대출의 경우 직장인 뿐만 아니라 공무원,프리랜서 나아가 추정소득으로 상환능력이 확인이 가능한 경우에 이 페퍼저축은행 신용대출을 이용할수 있기 때문에 대출대상 또한 제한을 많이 두진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페퍼저축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목차


1.페퍼 다이렉트론

페퍼저축은행 신용대출 다이렉트론

페퍼저축은행의 신용대출의 상품명은 페퍼 다이렉트론 입니다. 먼저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억5천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최저 6.9% 입니다.최대 1억5천만원까지 대출한도를 두고 있습니다. 대출에 있어 상담이나 한도조회 부분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진행할수 있습니다.


2.페퍼저축은행 대출대상

페퍼저축은행 대출대상

페퍼저축은행 대출대상은 기본적으로 소득증빙이 가능하다면 포함되며 직군으로는 직장인,공무원,프리랜서,전문직자영업자,추정소득으로 상환능력만 확인이 된다면 대출을 실행할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도별도 신용대출,추정소득상품 총 2가지로 분류되며기본적으로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NICE기준 신용평점  350점 이며 페퍼저축은행의 심사기준에 충족하여야 합니다.


3.대출한도 및 금리

페퍼저축은행 대출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으로 최대 1억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 ~ 19.4%로 변동금리가 적용되어 3개월마다 다르게 적용되며

산출기준은 기준금리+가산금리로 결정됩니다. 

 

추정소득을 통한 상환능력 확인이 가능한자는 금리율이 10,2% ~ 19.4%이며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4.상환기간 및 제출서류

상환기간 및 제출서류
제출서류

대출기간은 최대 10년 까지 가능하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거치식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적용 됩니다.

신청방법은 인터넷신청으로 제출서류는 신분증,재직확인서류,소득증빙서류를 필요로 하며 추가적으로

서류요청이 있을수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은? 마무리

페퍼저축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정소득이라 함은 신용카드 실적이나 담보물을 의미하는것으로 예상 됩니다. 대출조건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수 있으니 다른 대출상품 또한 잘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