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은?

반응형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은 1금융권에서 실행하는 것이 제일 바람직한 대출이지만 1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경우 제2금융권인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실행할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무직자의 신분이라면 1금융권에서 무직자 대출이 있더라도

대출에 대한 조건이 2금융권 보다는 까다롭기 때문에 대출이 불가할수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를 대비하여 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무직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어떠한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상품이 있을까요?


1.목차

 

 


1.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무직자 대출인 스피드론 입니다.

소액대출이기 때문에 대출한도는 100만원에서 500만원까지 각 개인의 신용에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자격조건으로는 만 20세 이상내국인이어야 하며 대출금리는 18.8%~23.4%로 적용 됩니다.

상환방법으로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며 대출에 대한 수수료는 중도상환수수료만 발생하며 요율은 2% 입니다.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사본이 공통서류이며 추가적으로 서류를 요청할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조회 및 대출신청은 SBI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2.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대출

사이다뱅크는 SBI저축은행의 모바일은행입니다.

모바일은행인 만큼 대출 또한 스마트폰으로 신청이 가능한데요.

이 사이다뱅크의 무직자 대출인 소액마이너스 통장 대출은 최저금리 연 6.9%에서 16.5% 고정금리로 적용됩니다.

대출최대한도는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직업,소득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에 부합이되고 만 20세 내국인이라면

대출대상에 속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대 5년까지 1년단위로 연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에 있어 따로 구비해야할 서류는 없으며 모바일로 신청 시 공인인증서나 인증을 통해 대출실행 절차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3.웰컴저축은행 주부대출

무직자에 속하는 주부분들께서도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발생하실텐데요.

웰컴저축은행에서는 무직자에 해당하는 주부를 대상으로 주부신용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만 30세 이상의 주부이어야 하며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으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기간은 약 6개월 ~ 5년으로 6개월 단위로 계약이 되며 대출금리는 5.9% ~ 23.9%이내에서 적용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요율은 1.7%이며 구비서류로는 신분증,주민등록초본이 필요로 합니다.

대출에 대해 더욱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다면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상담 및 대출신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무직자 기반의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이외에도 무직자 신분으로 대출이 가능한곳이 많기 때문에 여러상품을 찾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물론 1금융권은 물론 그외 2금융,신용카드 대출 등 여러 조건으로 대출을 알아보실수 있기 때문에 세세하게 알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