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소액대출 쉽고 모바일로도 가능한곳 BEST 6

반응형

무직자 소액대출 모바일로도 가능한곳
무직자소액대출 1번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을 취급하는 은행은 저축은행 뿐만 아니라 1금융권에서도 무직자 소액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학생신분,전업주부,휴직중 등 소득이 증명되지 않아도 대출이 가능해지기는 했지만 무직자 소액대출에 있어 취급하고 있는 은행들의 내부적인 심사기준은 일반 신용대출과 비교해보았을때 까다로운것은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무직자 소액대출에 있어 여러대출상품을 비교하여 각 은행에서 기준을 잡고 있는 조건을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정리할 내용으로는 무직자 소액대출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목차


1.무직자 소액대출이 왜 가능한가?

무직자 소액대출1
무직자소액대출2
무직자 소액대출을 실행하는 조건 중 심사에 있어 중요하게 보는 것이 바로 기대출 입니다.기대출이라 함은 신용등급과도 직결되는 것이기도 한데요.이러한 기대출이 적고 상환이 제때제때 이루어 졌다면 무직자 소액대출을 실행하는데에 있어 큰 문제는 없지만 기대출이 많고 연체가 진행되고 있다면 무직자 소액대출 실행에 있어 큰 걸림돌로 작용할수 있습니다.이러한 경우 한도를 최대한 보유할수 있도록 기대출을 먼저 천천히 상환하시는 것이 대출에 이나 신용등급에 있어 긍정적으로 작용될 것 입니다.하지만 기대출이 있다 하더라도 무직자 소액대출이 아예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신용카드소지자 대출 또는 통신등급 대출이 있습니다.

 

 

2.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신용카드 소지시 무직자 대출가능
무직자소액대출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이라 함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만 있다면 무직자이여도 소액대출을 실행할수 있습니다.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신용카드 사용실적이나 보유기간 여부에 대하여 은행에서 눈여겨 보는 심사기준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을 취급하는 은행은 1금융권,캐피탈 사 등 에서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1금융,캐피탈 정리

 


 

롯데캐피탈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무직자 대출
무직자소액대출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롯데캐피탈에서 취급하고 있는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인데요.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에서 ~ 6천만원까지 개인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이 되며 대출금리는 최저 7.1%~19.9%

중금리 대출로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상담 및 대출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세세하게 체크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아주캐피탈

 

아주캐피탈 무직자 대출
무직자소액대출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두번째는 아주캐피탈의 카드사용자 대출 입니다. 마찬가지로 신용카드 보유 및 사용실적이 있다면 대출이 가능한데요.대출한도는 200만원 ~ 45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9.9% ~ 23.7% 로 적용됩니다.대출신청은 인터넷,유선문의,스마트폰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한 비대면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3.통신등급 대출

 

 

무직자 대출로 이용가능한 통신등급대출
무직자소액대출(통신등급 대출)

통신등급 대출은 본인명의로 등록되어 있는 휴대폰의 통신등급을 산출하여 심사되는 대출로 직업,소득에 관계없이 통신등급 산출로 심사가 이루어 지는 대출입니다.대출에 있어 각 은행의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1금융권에서 이런 무직자도 가능한 소액대출로 통신등급 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통신등급 대출이란? 자세하게 알아보기


농협,우리은행

농협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무직자소액대출 (농협)

농협우리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비상금 대출이 있습니다.모두다 아시다시피 두 은행은 1금융권에 속하기 때문에 변동금리가 적용이 되지만 신용등급이 우량하다면비교적으로 무직자이여도 대출금리가 저렴하게 적용 받을수 있습니다.마이너스 통장 대출인 한도대출이며 대출최대한도는 300만원 입니다. 대출한도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대출기간 또한 길지 않다는 것이 두 은행의 무직자 소액대출인 통신등급 대출의 공통점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조건 상세하게 알아보기

 

우리은행 무직자 비상금 대출 알아보기


잠깐! 비상금 대출이란?

비상금 대출은 필요한 만큼 한도를 정하여 한도내에서 사용을 하고 추후에 상환을 하는 것 방식 입니다.자신이 사용한 만큼에 대한 금액에서만 대출이자가 발생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사용할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이것을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라고 하는데요. 마이너스 통장은 한도가 높을수록 유리한건 사실이지만각 취급하고 있는 은행에서도 무직자들을 위하여 소액대출 상품으로 이러한 비상금 대출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각 은행의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비상금 대출은 대부분 1금융권에서 취급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비상금 대출자격 조건 총정리 모아보기

무직자 비상금 대출은 제목과 같이 무직자분들이 대출을 알아볼수 있도록 각 시중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대출상품 입니다. 휴직을 하고 있는 상태인데 갑자기 급전이나 자금이 필요한 경우 대

free-lifer.tistory.com


4.저축은행 무직자 소액대출

 

2금융권인 저축은행에서도 이러한 무직자 소액대출을 취급하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1금융권보다는 대출심사를 비교해 보았을때 까다롭지가 않아서 이런 저축은행을 통해서도 편하고 빠르게비대면으로 대출을 실행할수가 있는데요. 저축은행에서 무직자 소액대출을 취급하고 있는 곳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무직자소액대출(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은 SBI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으며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소액대출이 필요한 경우 대출한도가 나온다면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마찬가지로 홈페이지에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18.8% ~ 23.4%로 적용이 되며 대출금액에 따라 상환기간이 다르게 적용됩니다.대출에 있어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사본 만 있으면 대출이 서류증빙이 완료되지만 은행에서 추가적으로 요청할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사이다뱅크 무직자 대출
무직자소액대출(사이다뱅크)

모바일은행인 사이다뱅크의 소액마이너스 통장 대출은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이 충족이 되면무직자 이여도 소액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으로 적용됩니다.보이는 바와 같이 마이너스 통장대출로 만 20세 이상인 내국인이라면 대출대상에 부합이 되는데요.대출금리 또한 최저 6.9% ~ 16.5%로 적용됩니다. 이 사이다뱅크의 경우 모바일 어플로 대출신청이 가능한데요. 사이다뱅크의 경우 무서류로 자동으로 심사되기 때문에 따로 대출에 있어 준비해야할 서류는 없습니다.


5.청년,대학생 소액대출

청년이나 대학생 대부분 무직으로 분류가 되기 때문에 자금이 필요한 경우 대출을 알아볼때 무직자 대출로 알아보아야 합니다.청년,대학생의 경우 소득이 증빙이 되지 않기 때문에 당연히 큰 금액의 대출은 거의 불가능 한데요.큰 금액은 아니지만 소액으로 무직자 대출우리나라에서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쳥년 유스 햇살론이 있습니다.

 

청년대학생 무직자대출
무직자 소액대출(청년 대학생)

이 청년,대학생 햇살론은 청년일 경우 만 34세 이하의 일정 연소득이 이하이면 대출이 가능하며 취업준비생,사회초년생 또한 대출대상에 부합됩니다.최대 한도는 1200만원까지 부여되며 각 자금용도에 따라 대출한도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청년이나 취준생의 경우 무직신분에서 소액대출을 알아본다면 이러한 정부지원대출을 체크해보시는 것도나쁘지 않습니다.

 

청년,대학생 유스 햇살론 대출조건 자격 상세하게 알아보기


6.무직자 주부대출

무직자 주부대출1
전업주부 무직자대출

주부도 무직자 대출
주부무직대출

전업으로 주부를 하고 계신분이여도 가계자금이나 그외 다른 용도로 자금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소득이 증빙되지 않아서 당연하게 대출을 알아보기는 쉽지 않는 실상이기에 대출한도가 그렇게 높지는 않습니다.하지만 이러한 주부대상으로도 무직자 소액대출을 주부전용으로 각 은행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데요.주부대출은 1금융권,저축은행에서 취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 방면에서 소액으로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1금융권 무직자 주부 소액대출로는 보통 대출을 실행하고자 하는 은행에서의 주거래 은행이거나 이용실적 등을고려하기 때문에 1금융권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주거래 은행의 주부대출을 알아보는것이 용이하며 저축은행의 경우에는 배우자의 소득이나 현재 살고 있는 거주지역의 여부를 확인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점을 여러 무직자 소액대출을 잘 비교하면서 저축은행마다 취급하고 있는 주부대출을 세세하게 비교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1금융권 주부대출 가능한곳 총정리

 

주부대출 이용시 주의사항 및 가능한 금융권 총정리


마무리

 

이러한 소액대출을 떠나서 우리가 앞으로 살아가면서 중요하게 작용하는 것이 바로 신용등급 입니다.누구나 알다시피 대출을 실행하게 되면 신용등급에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요.이러한 무직자 소액대출의 경우 작은 금액이라 하더라도 영향이 있기 때문에 잘 고려를 해보셔야 합니다.물론 대출을 실행하고 나서 대출상환만 잘 이루어진다면 신용등급이 상승할수도 있는데요.하지만 무직일때 대출은 소득증빙이 되지 않아 신용등급이 떨어질 범위는 대체로 크게 작용할수 있습니다.무직자인데 자신이 보험을 가입하고 있다면 그 보험을 담보로 신용등급 없이 보험은 유지한 상태로 일정 범위내에서대출을 실행할수 있는 보험계약대출을 이용할수 있는데요. 상환이 제때 이루어져야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대출을 실행하는데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이 큰 장점인 대출입니다.

 

보험계약대출이란?

 

자 그렇다면 무직자 소액대출에 대해서 여기까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