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info/주식 info / / 2020. 12. 15. 23:45

바이알 관련주 TOP4 알아보기

반응형

바이알 관련주

코로나 19 세계적으로 확산 이후 모더나,아스트라제네카,화이자 등 백신개발이 박차를 가하면서 세계 각국에서 순차적으로

FDA승인을 거치면서 백신접종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영국에 이어 미국까지 백신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코로나 관련주 종목들이 부상을 하면서 이번에 바이알 관련주 또한 똑같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바이알이 무엇인지와 바이알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목차

 


1.바이알이란?

바이알(Vial) 백신용기

바이알은 주사용 유리 용기를 말하며 약을 나누어 사용하거나 주사약을 넣고 무균상태로 만든 후 사용하는 주사용기입니다.즉,백신을 담는 용기가 이 바이알을 말합니다.또한 코로나 백신이 개발되면서 백신을 보관할 병이나 이를 포장할 시설이 부족한 상황 이라고 미국 CNN에서 보도를 하였는데요. 세계 인구가 20억명으로 대비하였을때 현재 바이알에 대한 수요는 증대할것으로예측하고 있습니다. 

 

ㅂㅂㅂㅂ

 

 

그렇다면 아래에서 부터 바이알 관련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휴온스(243037)

 

바이알 관련주

휴온스는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제약 회사입니다.

비만치료제,비타민주사제,면역증강제 등 영양요법 주사제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외에 앰플,바이알,카트리지,플라스틱 주사제,현탁액,캅셀,점안제 등 여러 의약품 제조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2.삼성제약(001360)

바이알 관련주

삼성제약은 1929년 창립된 기업으로 현 주된 사업으로는 우황청심원,소화제,콤비신주,쓸기담,판토에이 등 건강식품 외에 

의약외품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삼성제약이 바이알 관련주로 부상하고 있는 이유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해 있는

향남제약공단 내에 위치한 제 2공장이 준공되어 이 2공장에서 연 최대 8000만 바이알 생산 및 공급이 가능한 설비를 갖춘공장

이기 때문에 바이알 관련주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3.세운메디칼(100700)

바이알 관련주

세운메디칼은 의료용 소모품 전문 생산기업으로 병원에서 치료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의약품 주입용 카테터,튜브

의료용 흡인기,배액용 등 제조 수입 판매로 병행하고 있습니다. 국내 주요병원 및 해외 의료기기를 업체에 납품,

다품종 소량생산 구조로 제품을 판매하면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4.신신제약(002800)

바이알 관련주

신신제약은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을 주된 영업목적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첩부제,액제,에어로솔제 등 외용제 OTC의약품 등을 전문으로 생산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주요 매출처로는 약국과 의약품 도매상이며 동남아,북미,아시아 순으로 수출비중이 높습니다.

바이알 관련주로 부상하고 있는 이유는 마이크로니등을 활용한 의약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음에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마무리

바이알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런 특징주 같은 경우 누구나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급을 잘 살펴보시면서 투자에 있어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