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 / 2020. 7. 24. 23:24

OSB저축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 알아볼까요?

반응형

OSB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신용대출 다이렉트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렉트론이라 함은 따로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인터넷을 통하여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또한 전화상담을 통하여

문의를 할수있는 대출상품 입니다. 또한 신용대출이다 보니 재직중이거나 소득이 증빙되어야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이 OSB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신용대출에 자격조건은 어떻게 될까요?


1.목차

1.OSB저축은행 신용대출 다이렉트론
2.대출대상 및 한도 이외 대출정보
3.수수료 및 상환방법
4.대출금리
5.필요서류

1.OSB저축은행 신용대출 다이렉트론

OSB저축은행의 신용대출 상품에 대하여 대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방문으로 대출이 가능하며 전화상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소득 및 등급이 낮은경우에도 타금융에 비해 

OSB저축은행 자체 심의를 통하여 심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대출대상 및 한도 이외 대출정보

대출대상은 대출상환 능력 및 소득증빙이 가능한 자이면 대출대상에 부합되며 대출한도로는 최저 100만원~최고 1500만원까지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이며 신청채널은 인터넷 및 모바일 앱으로 신청이가능하며 유선상으로는 신청이 불가하지만

문의는 가능합니다.

 


3.수수료 및 상환방법

부대비용으로는 따로 부과되는 내용은 없으며 중도상환수수료의 경우 2%가 부과됩니다.

상환방법으로는 만기일시상환,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적용 됩니다.


4.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12.99%~21.16% 까지 각 개인마다 대출금리는 다르게 적용되며 고정금리 입니다.


5.필요서류

대출신청 시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주민등록초본 및 신분증

2.재직증빙서류

3.소득증빙서류

4.기타 OSB저축은행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서류에 대한내용은 OSB저축은행에서 요구하는 서류가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문의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6.마무리

OSB저축은행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OSB저축은행 뿐만 아니라 타 2금융권인 저축은행에 대한 신용대출도 비교해보시면서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상품도 있기 떄문에 이러한 대출상품도 세세하게 알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