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 / 2020. 7. 19. 00:54

페퍼저축은행 소액대출 상품 알아볼까요?

반응형

페퍼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대출상품 중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액대출의 경우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에 용이 하게 이용할수 있으며 영업점 방문 필요없이 모바일로 빠르게 

대출을 실행할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볼수 있습니다. 각 저축은행에서 소액대출 상품을 많이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각 저축은행마다 대출여부가 다르며 또한 대출금리 또한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들을 많이 살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렇다면 아래에서 부터 페퍼저축은행의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목차

1.페퍼저축은행 소액대출 이지론
2.대출대상 및 정보
3.페퍼루300 소액대출
4.페퍼루 300 대출대상 및 정보

1.페퍼저축은행 소액대출 이지론

페퍼저축은행 소액대출 이지론 상품에 대해서 대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신용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직장인 또는 근로소득자이어야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최저 19%~연 24%까지 측정됩니다. 또한 대출한도는최대 5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2.대출대상 및 정보

대출대상 및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자금이 필요한 경우를 타겟팅하여 서비스하고 있는 대출상품이며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 부터 가능 합니다.

신청방법 및 서류

대출을 신청하고자 할때는 인터넷으로 신청하거나 영업점을 방문하여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및 건강보험 납부확인서가 필요로 합니다.


3.페퍼루 300 소액대출

페퍼루 300의 경우에는 신용대출 가입대상은 동일하지만 위의 상품보다 대출금리가 저렴하고 대출한도가 낮습니다.

공인인증서가 다운로드 되어 있다면 모바일로 대출이 가능한 모바일 전용 앱 상품입니다.


4.페퍼루 300 대출대상 및 정보

본인인증이 되어 있는 휴대폰에 공인인증서가 있다면 대출을 모바일로 쉽게 할수 있으며 만19세 이상 직장인이어야 하며 국민건강보험공단 직장건강보험 가입자이어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 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7.1% 부터 최고 8%까지 측정되며 대출기간은 12개월 상환방법은 만기일시 상환방법 입니다.

대출신청방법

대출신청방법으로는 페퍼저축은행 모바일 앱인 페퍼루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5.마무리

페퍼저축은행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두 상품 모두 취급수수료나 부대비용은 면제되며 연체금리는 대출금리+연 3% 적용되며 최대 24%까지 측정됩니다.

중도상환시 발생하는 수수료의 경우에는 2%가 측정되며 이지론의 경우 3년이내 중도상환 시 2%가 적용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