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할인 혜택

반응형

연말이 다가오면서 이제 곧 있으면 성년이 되신다면 신용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저도 학생시절 어른들이 신용카드를 들고 다니는 걸 보고 약간은 성숙한 이미지를 받았기 때문인데요.

이번 포스팅엔 KB국민카드의 청춘대로 톡톡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간략하게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20대~30대를 겨냥한 신용카드이며 아래에 설명할 할인혜택을 봤을 경우

주관적인 견해로 사회초년생,대학생,또는 직장인 분들이 해당이 될 혜택이 다분한 듯합니다.

물론 20~30대뿐만 아니라 청춘대로 톡톡 카드가 자신의 소비패턴에 잘 어울린다면 어떠한 연령대 분들이

사용을 해도 무관합니다. 그럼 이제 국민카드의 청춘대로 톡톡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2019.12.18일에 작성된 글입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 카드
연회비:(발급 유형) 모바일 단독 K-WORLD(JCB) 4천 원, 국내외 겸용 단독 (Master) 6천원
플라스틱  K-WORLD 1만원, 국내외겸용(마스터) 1만2천원
교통카드 기능
모바일앱,고객센터,홈페이지 신청가능

개인적으론 연회비는 모바일 단독으로 할 경우엔 저렴하게 느껴지며 플라스틱 카드로 발급할 경우엔 평범한 것 같네요.

카드 브랜드는 마스터와 케이월드 두 가지로 구분되며 청춘대로 톡톡 카드의 서브 문구 " simple 하게 혜택 톡톡! "

어떠한 부분이 심플하고 혜택이 톡톡 튀는지 한번 볼까요?


국민 KB 청춘대로 톡톡카드 디자인

 카드 디자인 또한 심플해 보이지만 첫 이미지 디자인 포함 총 5가지의 디자인을 선택하여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초록색이 마음에 드네요.


먼저 서론에서 말했던 것처럼 이미지 내에 할인되는 혜택을 보면 스타벅스,패스트푸드(버거) 영역에서 헤택이 

적용되는 점. 젊은 층이 많이 이용하는 패스트푸드와 커피,스타벅스 같은 경우 무려 50%나 할인이 됩니다.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멈칫 할만한 할인혜택 입니다.

뿐만 아니라 대중교통(택시),이동통신 영역에서도 할인 혜택이 적용 됩니다.

먼저 간략하게 어떠한 할인혜택이 제공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신용카드 이기에 전월실적에 해당되어야 혜택을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이번에 다룰 내용은 각각 전월실적과 각각 제공되는 혜택 별로 할인한도 등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영역별 혜택 상세정보

할인혜택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에 제공 됩니다.

전월 1일~말일까지 청춘대로 톡톡카드의 일시불 또는 할부 승인금액 기준

1.Great 서비스 (스타벅스50% 할인)

스타벅스 50% 청구할인은 월 할인한도 1만원

(상품권 구매 및 건물 내 임대매장 이용금액은 제외됩니다.)

2.Enjoy 서비스(버거/패스트푸드 업종)

월 할인한도 5천원 (마찬가지로 상품권 구매 및 건물 내 임대매장 이용금액은 제외됩니다.)

(가맹점:맥도날드,버거킹,롯데리아)

3.Basic 서비스(대중교통/이동통신)

이동통신

월 할인한도 5천원

SKT,KT OIIeh LG U+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일시에 혜택제공

(인터넷 IPTV 등 결합상품 및 알뜰폰은 서비스 제외)


대중교통

시외버스,고속버스,모바일 티머니(후불형) 서비스 제외대상

(버스 및 지하철 요금은 실제 카드 사용일이 아닌 이용대금명세서 상 기재된 이용일 기준으로 혜택 제공)

4.Check 서비스(간편결제 10% 할인)

월 할인한도 5천원

간편결제(pay):오프라인,온라인에서 이용되는 모든 간편 결제이며 삼성pay,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KB국민 앱카드 해당

(ISP,MISP 이용금액 제외)

 

예시ex)스타벅스에서 네이버 페이 10,000원 이용했을때 스타벅스 50%청구할인+간편결제10%청구할인=총 60%할인

(Great 서비스(스타벅스) 월 할인한도 5천원 차감,간편결제(Pay) 월 할인한도 1000원 차감)


자 이렇게 각 청춘대로 톡톡 카드의 영역별 혜택에 대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눈에 띄는 혜택이 스타벅스 할인+간편 결제 할인율입니다.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부분입니다.

또한 국민카드에서 온라인 신규 발급 회연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드 발급을 확정적으로 생각하고 계신다면 이벤트 기간 내에 신청을 하고 일정 조건 충족이 된다면 

이벤트에 해당 되오니 세세한 사항은 한번 확인해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대상:KB국민 신용카드 온라인 신규 발급 회원

2019.12.1~12.31 (2020.01.10 발급 완료 건에 한함)

주의,체크사항

신용카드를 사용하더라도 전월실적에 반영되지 않는 이용내역이 있습니다.

그 내역에 대해서 체크하시고 어떤 이용내역이 반영이 되지 않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할인서비스 제외 대상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

이용실적 제외대상

장기카드대출(카드론)-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각종 세금 또는 공과금-아파트 관리비-정부지원금-연체료
연회비-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무승인전표(교통요금,자판기,터널통행료,항공기 이용)
취소금액-청춘대로 톡톡카드를 통하여 할인서비스를 받은 이용건(해당매출전체)

본인회원 기준 월간 할인한도가 제공 되며 잔여 할인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마무리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톡톡카드가 제공하는 할인영역의 할인은 총2만 5천원 자신의 소비패턴이 제공되는 할인혜택과

잘 맞는다면 카드발급 고려해보시면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를 방문하여 세세하게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https://card.kbcard.com/CXPRIZZC0002.cms?czone=CXPRICAC0076_GNB_KB%B1%B9%B9%CE%C4%AB%B5%E5%B7%CE%B0%ED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