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주부대출 / / 2021. 2. 9. 01:45

주부대출 신청방법

반응형

주부대출은 주부를 대상으로한 맞춤혐 대출입니다. 주부의 경우 대출을 알아봐야하는 상황이 오면 
소득이 잡히지 않는 대상에 부합되어 주부분들께서는 소득이 증빙이 되어야 실행할수 있는 대출을

알아보기는 사실상 어렵습니다. 보통 주부분들께서 가정의 경제를 관리하고 있는 가정이 많은데요.
이에따라 주부분들의 경우 예기치 못한 상황이 찾아와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상황이 찾아올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주부대출을 알아보면서 신청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목차

 


1.우리은행 주부대출

우리은행 주부대출은 신용카드 1년 이상 보유 및 주거래요건을 충족하는 주부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주거래 요건은 자동이체 실적보유,우리카드 이용실적을 심사가 진행되는데요. 개인 신용평점 및 심사기준에 따라
대출의 여부를 따지게 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천만원이며 대출기간은 1년에서 5년으로 적용 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3%대에서 적용되며 시장금리로 적용되기 때문에 대출금리는 확인시점에 따라 변동될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주부대출 신청방법은 인터넷,영업점 방문,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대출을 신청할수 있습니다.


2.OK저축은행 주부대출

OK저축은행 주부대출은 여러 대출대상이 속하지만 주부분들도 대출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 이며 대출금리는 17.9% ~ 23.9%로 고정금리로 적용됩니다.
(개인에 따라 다르게 적용)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이며 대출 수반 시 발생되는 수수료는 없습니다.

저축은행 주부대출 신청방법으로는 홈페이지,영업점을 통해 주부대출을 신청할수 있습니다.


3.웰컴저축은행 주부대출

웰컴저축은행에서도 주부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만 30세 이상의 주부의 경우 대출대상에 부합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적용,개인의 신용점수 및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금리는 5.9% ~ 23.9% 이내이며 대출기간은 6개월에서 5년으로 6개월 단위별로 적용됩니다.

대출신청방법은 ARS,홈페이지,모바일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4.SBI저축은행 주부론

SBI저축은행의 주부론은 일종의 취급하고 있는 스피드론과 같은 조건의 대출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의 경우 대출대상에 부합되며 대출한도는 100만원에서 500만원 입니다.
대출금리는 18.8% ~ 23.4%로 적용됩니다.

 

 

SBI저축은행의 경우 대출금리가 높게 측정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뱅크인 사이다뱅크를 이용할 경우 조금 더 저렴한 대출금리로 알아보실수 있는데요.
사이다 뱅크는 SBI저축은행의 모바일 뱅크로 모바일에서만 대출을 실행할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 알아볼까요?

사이다뱅크는 SBI저축은행에서 모바일 기반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은행 입니다. 요즘 모바일로 빠르게 대출을 받을수 있는 핀테크 기반으로 사람들이 손쉽게 대출이 필요할때 이용할수 있어서

free-lifer.tistory.com


마무리

주부대출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갑작스럽게 자금이 필요할때 무턱대고 대출을 실행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자신의 주거래은행을 확인하고 신용카드 보유,아파트담보명의 등 주부대출을 취급하고 있는 은행에서 조건으로 말하는
대상이 부합이 되는지 확인하고 대출금리로 최대한 저렴하게 적용받을수 있는지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