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 / 2020. 6. 30. 23:39

신한은행 무직자 비상금 대출상품 알아볼까요?

반응형

신한은행에서 다루어지고 있는 쏠편한 비상금 대출은 무직자도 일정조건에 해당이 된다면 대출을 실행할수 있습니다. 요즘 1금융권내에서도 무직자들도 가능한 대출상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다른 2금융권이나 대부업체에 비해 자격조건은 조금 더 까다로운 편이긴 하지만 대출금리면에서 훨씬 저렴하게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무직자분들도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거나 또는 소액으로 대출을 필요로 할때 이러한 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렇다면 아래에서 부터 신한은행의 무직자 대출상품인 쏠편한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글은 2020.06.30일에 작성된 글입니다.

 


1.목차

1.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
2.대출대상
3.대출한도
4.대출기간
5.대출금리
6.상환방법 및 수수료

1.쏠편한 비상금 대출

먼저 간단한 정보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쏠편한 비상금 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대출 방식이며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며 기본적으로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대출한도는 최대 200만원 까지이며 신한은행의 대출상품인 소액포켓론과는 중복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2.대출대상

대출대상으로는 앞서 말한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자,만 19세 이상 내국인 신한은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자 이어야 대출대상에 해당되며 신용등급 KCB 1~6등급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5등급 이내이어야 대출대상에 부합됩니다.

 


3.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저 50만원부터 대출가능하며 최대 200백만원 까지 입니다.

이때 서울보증보험에서 산출된 보증한도내에서 대출한도가 가능합니다.


4.대출기간

대출기간은 1년이며 대출기간 종료전 심사결과에 따라 대출기간 연장이 가능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최장 10년 연장되며연장기간은 1년단위로 연장합니다.


5.대출금리

대출금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금융채 1년으로 시장금리가 적용되며 변동금리 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적용금리는 연 0.5% 가산되며 기준금리+가산금리를 합쳐서 4.07%에서 우대금리를 적용하여 최저금리는 3.77%가 됩니다. 이때 대출금 200만원/대출기간1년/만기일시상환/서울보증보험3등급/은행내부신용등급 1등급/전액보증서 담보대출로 가정적용하여 산출된 금리이며 각 개인마다 적용되는 금리는 달라질수 있습니다.

 

 

우대금리

우대금리 적용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급여이체 및 MY급여클럽에 대하여 일정금액거래시 0.2%p 적용되며 신한카드(신용/체크)이용시에 0.1% 적용됩니다.


6.상환방법 및 수수료

상환방법 및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만기일시상환이며 마이너스 통장방식이며 매달 대출이자만 납부하는 것입니다.

대출이 종료되는 날까지 대출상환을 해야 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됩니다.


7.마무리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상금 대출은 자신이 필요할때 쓸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상환만 제대로만 된다면 유익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잘 확인하시고 또한 우대금리를 적용받을수 있는지 이러한 것도 세세하게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해야할 관련 글

 

신한은행 소액대출 상품 포켓론 알아보기

 

핀크 비상금 대출 조건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