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주부대출 / / 2020. 6. 29. 18:14

웰컴저축은행 주부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반응형

소득증빙이 어렵고 무직인 신분인 주부분들께서는 대출이 어려운건 사실입니다.

한 가정의 가계 및 생활을 담당하고 있는 주부분들께서도 긴급자금이나 목돈이 필요할때는 찾아오기 마련이죠.

하지만 일정조건에 해당이 된다면 1금융이나 2금융권 내에서도 주부대출을 실행할수 있는데요.

요즘 금융권내에서도 이러한 주부분들을 타겟팅한 대출상품이 속속히 출시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물론 주부대출을 실행하고자 할때 여러상품과 조건에 대해서 살펴보시는 것은 필수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2금융권인 웰컴저축은행의 주부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목차

1.웰컴저축은행 주부신용대출
2.대출대상 및 대출한도 및 대출기간
3.이자납입 및 수수료
4.구비서류 및 신청방법
5.대출상환 계산기

1.웰컴저축은행 주부대출

웰컴저축은행의 주부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먼저 개인 대출이며 이름과 같이 주부분들이 대출대상이 됩니다.

상담이나 대출신청에 대해서 알아보시길 원한다면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2.대출대상 및 대출금리 및 대출한도

자격 및 이외 한도와 금리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신청대상으로는 만 30세 이상의 주부이어야 합니다.

대출기간은 6개월에서 5년까지 이며 6개월 단위로 계약을 할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5.9%~23.9% 이내이지만 신용등급 및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이며 이또한 신용등급에 따라 각 개인의 한도가 달라질수 있습니다.

 


3.이자납입 및 수수료 

수수료부문에서는 취급수수료 및 연장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수수료의 경우 1.7%이내로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대출취급일로 부터 3년 이상 거래시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 됩니다.

이자납입방법으로는 매월 후취로 발생하게 됩니다.


4.구비서류 및 신청방법

구비해야할 서류로는 신분증 및 주민등록 초본이 필요하며 추가적으로 서류를 요청할수도 있습니다.

신청하는 방법으로는 ARS,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모바일로 대출을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5.대출상환 계산기

웰컴저축은행 주부대출 페이지 내에 대출상환금을 미리 계산해볼수 있도록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추후 상환해야할 부채에 대해서 미리 계획을 수립할수 있고 미리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6.마무리

웰컴저축은행 주부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주부대출을 취급하고 있는 여러 금융권을 각각 상세하게 살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유는 대출은 갚아야 하는 부채 입니다. 결국에는 갚아나가야할 돈이라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자신에게 조금 더 

유리한 금리가 측정이되고 1금융권내에서는 우대금리사항을 적용받을수 있는지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꼭 체크를 하셔야합니다. 

 

 

참고해야할 관련 글

 

SBI저축은행 주부대출 자격 조건 알아보기

 

우리은행 주부대출 마스터론 자격 조건 알아보기

 

주부대출 가능한곳 조건 및 주의사항 

 

OK저축은행 주부대출상품 자격 조건 어떻게?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