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tour / / 2019. 4. 30. 13:18

유럽여행 투어 trip 영국 런던 LONDON 을 가다 ! 1day 영국 히드로 공항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만들고 나서 첫 포스팅을 어떤 주제로 해야 할지 ㅋㅋ

예전에 제가 무리하고 무리해서 다녀온 유럽여행에 대해서 남겨 볼까 하네요! 

 

자 제가 다녀왔던 때는 2016년 11월 30일부터 12월 21일까지

약 3주 동안 유럽여행을 다녀왔었고요

 

앞으로 또 차근차근히 다녀온 내용들을 올릴 예정이니 보시는 분들이 추후에 여행 계획이 있을 때 도

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

 

다들 어느 여행이나 가게 되는 계기가 있으실 텐데요

힐링 또는 문화 각종 먹거리 등 다양한 계기를 가지고 여행을 떠나실 텐데 

 

저 같은 경우는 제 친구가 별 뜻 없이

'유럽여행 갈래?'

저도 별뜻없이

'ㅇㅇ그래 가자'

.

.

.

.

.

.

.

.

.

.

.

.

.

.

 

이렇게 됐었네요 ㅋㅋ

이렇게 저와 친구는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했고요 보딩패스를 발급받고 혹여나 비행기를 놓칠까 봐 

시간이 많이 남았는데도 미리 게이트 안에 들어가 있었습니다 ㅋㅋ 

제가 유럽여행 처음이라 ㅠㅠ

유럽에는 소매치기가 많다고 해서 지레 겁먹고 앞으로 매는 가방을 구비하고

친구 같은 경우는 옷 안에 숨길수 있는 가방을 구비했었어요 갑작스럽게 가는 여행이라 

이왕 가는 거 최대한 만반의 준비는 하고 간 것 같네요!

이 비행기가 앞으로 장정 12시간 40분을!

 

이렇게 자리에 앉아서 이런 화면이 보이더라고요 ㅋㅋ

엄청 멀긴 했구나 저때만 해도 무서움 반 설렘 반이었습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니 스튜어디스분들이 식사를 차려주신다고!!

양식 or 한식 중 택 하라고 하셨는데

제 딴에 생각으로

"유럽으로 여행을 가니까 양식에 적응해야 돼!"

 

해놓곤 한식 먹었습니다 ㅋㅋ

뭐 빵 같은 거는 양식 같아 보이네요(자기 합리화)

 

그렇게 먹고 자고 앞에 모니터로 영화도 보고 게임도 하고 

아시아나 항공이 정말 좋았었던 기억 저때 당시 이코노미 석을 탔었는데

이코노미 석 치고는 좌석이 좀 넓었지만 

장기간 비행이다 보니 앉아만 있는데도 힘이 쭉 빠지더라고요

 

어느새 런던에 거의 도착한 비행기!!

도착하기 전에 비행기 위에서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ㅠㅠ 중간 자리여서 못 찍었어요

정말 아쉬웠습니다

 

도착하고 나서 입국심사를

빨리 받으려고 엄청 뛰어갔었는데

저희보다 빠른 사람들은 너무 많았습니다ㅠㅠ

여기서 시간을 제일 많이 뺏긴 것 같네요 ㅋㅋ

입국 심사 볼 때 정말 무서웠습니다 ㅠㅠ

심사 보시는 분이 포스가 장난이 아니었어요 

영어를 못하지만 입국심사에서 보는 문장을 외웠었는데 

포스에 눌려서 버벅거리면서 까먹었다는;;

 

그렇게 어떻게

여차저차 나와서!

런던 히드로 공항 앞에서 

무사 도착을 알리는 친구와 한컷!

정말 지금에서야 올리는 거지만 아직도 유럽에 대한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이 글을 쓰면서도 계속 생각도 나고 ㅋㅋ

 

오늘은 여기까지만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엔 런던의 거리와 런던 야경에 대해서

한번 또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보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